8.15 광복절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고궁, 왕릉 등이 무료 개방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각종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졌다. 이와 함께 유통 업계 등에서도 문화 패키지, 광복절 기념 상품을 활발히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4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로 보다 시원한 광복절을 보내고 싶다면 다양한 실내 공간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쇼핑몰, 영화관, 카페 등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고 최근에는 코인노래방 열풍과 함께 무더운 여름이면 코인노래방을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이에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세븐스타 퍼펙트스코어 가요제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로 ‘혼코노족’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 전국 190호점 돌파로 각 지역 관광 명소에도 세븐스타가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것도 장점이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TJ미디어 코인노래연습장 공식 프랜차이즈로서 기존 노래방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음향 시설을 자랑한다. 이에 ALL NEW 80 시리즈 TJ 전용 사운드 음원을 사용하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세븐스타가 직접 개발한 ‘스마트월체어’를 적용해 반주기, 케이스, 의자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현해 코인노래방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느낄 수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 구축은 미러스타, 네오클래식, 컬러팝, 모던 프렌치 등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최근 신규 인테리어 ‘러블리스타’까지 새롭게 출시하며 젊은 층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8월 1일부터 진행한 제 12 회차 세븐스타 퍼펙트스코어 가요제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지점을 찾아 퍼펙트스코어를 실행 후 노래를 완곡한 뒤 나오는 점수를 찍어 세븐스타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GS 모바일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기프티콘, BHC 뿌링클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실외보단 실내 공간을 찾는 분들이 늘면서 코인노래방이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국내 여행이 더욱 선호되는 이번 광복절,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을 찾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전노래방 창업 세븐스타는 2019년 우수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과 업계최초 2년연속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으로 신뢰도 있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으며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