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PC방’ 광복절 연휴 맞이…고객들 발걸음 이어져 매출 UP
상태바
PC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PC방’ 광복절 연휴 맞이…고객들 발걸음 이어져 매출 UP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실내 놀이 공간 중 ‘PC방’은 계절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늘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져 불황이 없는 곳으로 꼽힌다. 특히 요즘 같은 방학 기간, 여름철이면 더위를 피해 PC방을 찾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24시간 빈자리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특히 금요일이나 주말, 휴일에는 PC방에서 게임, 먹거리, 시원함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는 ‘피캉스(PC방 + 바캉스)’도 적합하다. 이에 다가오는 광복절, 광복의 의미를 마음 속에서 새기는 것은 물론 보다 쾌적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PC방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PC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PC방’의 경우, 고사양 PC와 쾌적한 공간, 맛있는 먹거리가 모두 갖춰진 피시방으로서 젊은 층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피씨방 창업 브랜드인 만큼 창업을 문의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반응도 좋다. 

‘업계 최초 내가 설계하는 PC방’으로 투명한 창업 비용 원가를 공개하고 있는 세븐스타 PC방은 온라인을 통해 예비 창업자 누구나 간편하게 견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PC 사양, ▲인테리어, ▲시스템, ▲부대비용, ▲홍보, ▲전용선, ▲기타 설비 모든 부문을 창업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PC방 선택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즘, 단순하면서도 간결한 북유럽풍의 ‘모던터치’와 별의 이미지와 편안한 카페 분위기를 담아낸 ‘카페더스텔라’ 등 세븐스타 인테리어 전담부서를 통해 제작된 인테리어 또한 원가를 공개한 뒤 합리적인 비용에 견적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합리적이지만 고급 자재 사용으로 오랫동안 인테리어를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푸드 시스템은 ‘한끼의 품격’, ‘비바쿡’ 등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 70가지를 선정해 매출을 극대화 시켰으며 오픈매니저와 슈퍼바이저를 통한 완벽한 조리교육과 레시피를 제공으로 보다 쉬운 운영이 가능하다. 

세븐스타PC방 관계자는 “처음 피시방 창업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도 안전하고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권역별 전담 슈퍼바이저를 배치해 오픈 관리, 매출 관리, 긴급 상황 관리 등 다방면에 있어 지원을 받을 수 있다”며 “PC방 창업 비용 또한 제1금융권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 대출을 통한 안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신뢰도 높은 창업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븐스타PC방 런칭 기념 피씨방 창업 비용 절감 프로모션은 현재 10호점까지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타PC방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