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사이트 상위 브랜드인 ‘폰사요몰’이 아이폰8 시리즈 기종에 한해 매입 신청 시 기존 시세보다 5만원을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폰사요몰 측은 2019년 8월 14일 기준으로 아이폰8 매입 시 최고가 56만원대, 아이폰8+(플러스) 매입시 최고가 70만원대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그렇지만 이벤트 개시 시점부터 7일에 한정해 기존 최고가에서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아이폰8 매입량을 높일 것이라 전했다.

이와 관련해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현재 아이폰기종 중 아이폰7, 아이폰8 시리즈가 가장 활발한 문의를 받고 있다. 이에 자사는 아이폰8 매입 시 혜택을 더 제공함으로써 그 동안 사랑 받아온 것에 대한 보답을 하고자 한다. 아이폰8중고매입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폰사요몰은 TV 출연과 특정 언론사에서 주최하는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해 신뢰도가 높은 업체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또, 무료택배정책과 투명한 후기게시판을 운영함으로써 신뢰도를 탄탄히 형성하고 있는 중이다.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등의 지점이 존재한다.

여기에 화정, 대전, 대구, 영등포, 천호, 청주, 서면, 부평, 종각, 울산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도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