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은 다이어트로 주목 받은 ‘예신’ 단기간∙한달 다이어트 OK
상태바
이재은 다이어트로 주목 받은 ‘예신’ 단기간∙한달 다이어트 OK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배우 이재은이 -35kg 감량으로 화제다. 예신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해진 모습이 공개 되었는데, 과거 우울증 등으로 인해 급격하게 체중 증가 된 모습에 비해, 날씬해진 팔과 쇄골라인을 자랑하며 달라진 몸매를 뽐낸 것. 

이재은은 예신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 건강도 안 좋아지고 자신감도 잃은 상태였다”라며 “체중감량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 살을 빼니 주변에 알아봐주시고 저보다 더 많이 좋아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이재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이재은 다이어트 및 -35kg감량 비법으로 다시 한번 이목을 끌고 있다. 

38년 전통의 노하우와 자체 기술을 보유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 다이어트’는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온UP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 건강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다.

특히,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로,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1도의 체온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체중감량 방법이다.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비교적 살이 덜 찌게 된다.

배우 이재은 또한, 예신 다이어트 ‘체온UP다이어트’ 방법으로 -35kg 감량을 이루어냈다. 예신 관계자는 “체온UP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체온 관리’를 활용하기 때문에 요요 없이 건강한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며, “보조제 및 시술, 수술 비해 부작용도 없고, 여름 철 건강관리도 함께 가능하기 때문 남녀노소 많이 찾아주시고 계신다”고 밝혔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2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