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주택관리관계법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기본서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어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공동주택관리실무’ 등의 교재가 해당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오는 8월 21일(수)부터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를 출간할 예정이며, 현재 온라인서점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주택관리사 각 과목의 본격적인 학습에 앞서 전체 학습과정에 필요한 기초를 학습하는 입문서이다.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해 반드시 학습해야 할 기초 지식으로 구성했으며, 각종예시와 그림을 활용해 쉽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또한 주택관리사 각 시험 과목별 가이드와 선배 합격생들의 학습 노하우로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중요 개념 OX 문제’로 학습한 주택관리사 이론의 복습 및 중요 개념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주택관리사 각 시험과목에서 기본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기초 용어를 이해하기 쉽게 해설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를 비롯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