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최단기 합격 위해 ‘2020 필수과목 선생님패스’ 출시
상태바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최단기 합격 위해 ‘2020 필수과목 선생님패스’ 출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시험 준비생은 자신에게 맞는 강의 스타일이 있기 마련이다. 수강생과 강사가 잘 맞으면 점수도 금방 올라가 합격에 단기간에 이를 수 있다. 이에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시생의 단기 합격을 도와주기 위해 자신에게 알맞은 강사를 선택해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2020 필수과목 선생님패스’를 내놓았다. 해커스공무원은 7·9급 급수제한 없이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의 모든 강좌를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20 필수과목 선생님패스’는 월 2만 원대로(12개월 기준 24만9000원), 1년 365일 내내, 7·9급 급수제한 없이 수험생이 선택한 강사의 전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강사별 커리큘럼 강좌는 ▲입문과정 ▲기본이론 ▲심화집중 ▲문제풀이 ▲마무리특강 ▲테마특강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PC, 모바일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배수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2020 필수과목 선생님패스’의 해커스 스타 강사는 ▲핵심을 꿰뚫어 합격까지 이끄는 핵심타파 국어로 유명한 국어 신민숙 강사 ▲공무원 국어 출제 경향에 딱 맞춘 학습법으로 인기 있는 양효주 강사 ▲어휘·독해의 강자, 수험생들의 멘토 영어로 자리 잡은 영어 김철용 강사 ▲날카롭게 파고드는 표적 영어, 답이 보이는 시크릿 영어로 수험생을 단번에 합격으로 이끄는 김송희 강사 ▲맵핑 한국사로 이해가 암기가 되는 기적을 선사하는 한국사 이중석 강사 ▲스토리텔링 최강자로 적중으로 증명하는 강의, 대한국사로 유명한 한국사 윤승규 강사 등 실제 합격생들이 극찬하고 ‘믿고 따를 수 있는’ 해커스 강사로 구성돼있다.

신민숙 강사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현*준 수강생은 “처음에 혼자 했었는데 기출에 가서 너무 힘들었다. 그때서야 신민숙 강사의 강의를 들었다. 기출 수업을 듣는데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그때 바로 심화수업, 문학 특강, 고유어 특강 한자어 특강, 예상문제수업과 동형까지 짧은 시간 내에 다 들었다”며 “국어 점수를 잘 받고 싶으면 신민숙 강사 강의를 들어라”라고 추천했다.

김철용 강사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김*영 수강생은 “김철용 강사의 강의 커리큘럼을 따라갔다. 우선 하프 모의고사를 매일 풀고 시험에 가까워져서는 동형모의고사를 매일 1회분씩 풀어서 기본적으로 하루에 30문제 풀고, 풀이하고, 단어도 해커스 기본서 단어를 이틀 치씩 100단어를 봤다”며 “김철용 강사가 수업 중 해주신 말씀이 수험생 멘탈을 잡아줬다”라고 말했다.
 
이중석 강사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김*호 수강생은 “국가직, 지방직, 군무원 경채까지 총 3관왕 했다. 여기서 모든 시험에서 힘을 바랐던 과목이 한국사다”라며 “처음 이중석 선생님 강의 듣기 전에 혼자 기출문제를 풀어본 점수는 30점이었지만 시험이 다가왔을 때 한국사는 효자 과목이었다. 수업내용도 너무 좋았고 대충 가르치는 게 아니라 마음으로 가르치는 게 느껴져서 중간에 멈출 수가 없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해커스공무원은 선생님 패스 오픈 기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의를 신청한 선착순에 한해서, 과목 및 선택에 따른 기본서 3권(1종), 배송비 무료쿠폰 4개를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지정된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고 인증하면 된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이번 선생님 패스를 출시했다. 합격생들이 믿고 따를 수 있는 강사들의 강의를 하나의 코스로 들을 수 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단기간에 수험생의 합격을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