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와 여름휴가 후 찾아온 피로로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이색 보양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MBN ‘모던패밀리’ 미나-필립 부부가 보양식으로 맛본 랍스타 조갈찜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나-필립 부부가’다산의 여왕’ 김혜연에게 특급 임신 비법을 전수 받으며 맛본 ‘랍스터 조갈찜’은 특수 제작된 커다란 철판에 조개찜과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조갈찜위에 큼지막한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서울 맛집 중 한곳인 인기명의 메인 메뉴이다.

특히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천궁, 당귀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푹 우려내 만든 담백하고 깊은 한방 육수에 스태미나 식품인 전복부터 문어, 낙지, 키조개,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소갈빗대, 어묵 꼬치, 넓적 당면, 떡, 단호박 등이 들어간 갈비찜을 함께 먹을 수 있어 보양 음식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인기명은 다채로운 식재료로 만든 특색 있는 보양식 메뉴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MBN ‘모던패밀리’에서 미나-필립 부부의 입맛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SBS ‘런닝맨’의 ‘입맛아 돌아와~ 여름 보양식 특집’ 편을 비롯해 런닝맨 맛집, 방송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인기명에서는 특수 제작된 커다란 철판에 조개찜과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조갈찜을 비롯해 소갈비찜에 샤브샤브를 더한 ‘샤갈찜’, 전복과 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호불호 없는 서울 핫플레이스로 인정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모든 재료를 직원이 직접 손질해주는 편리함과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제공해 가족 외식이나 모임에 적합한 서울 맛집 베스트10으로 손꼽히며, 색다른 데이트 장소와 메뉴를 원하는 커플에게 서울데이트추천 코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 SNS에서 #서울 맛집 추천 #서울갈만한 곳 #서울 핫플레이스 #서울 조개찜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인증샷이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다. 

인기명 관계자는 “인기명의 조갈찜은 해산물과 육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동시에 맛볼 수 있고, 비주얼까지 화려하고 푸짐해 누구나 좋아하는 이색 보양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MBN 모던패밀리에 등장하면서 보양 음식으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입맛과 에너지까지 보충할 수 있는 인기명에 방문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