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기록은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으로 인증 받은 내용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은 수치로 높은 합격률을 증명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기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인원의 평균합격률을 살펴보면 17.8%였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54.9%를 기록하고 있어 약 3배 이상 차이가 난다.

특히 지난해 치러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는 에듀윌의 효과적인 커리큘럼이 빛을 발했다. 전문가들이 까다롭게 평가한 시험에서도 2차 시험 기준 51.3%의 평균합격률을 기록해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효과가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커리큘럼과 교재를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 이후 과정에도 신경쓰고 있다.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구성해 각 지역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다양한 실무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국가가 인정한 혁신 교육기업으로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다. 대통령상을 포함해 각종 정부기관상을 10개나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