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강생이 9급공무원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2021년 12월 31일까지 9급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22%의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9회독 반복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총 4회 반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한 내용을 기출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기출분석’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 문제 2회독과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 문제 2회독을 마련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또한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7,500문제 ‘문풀훈련소’를 제공한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서는 매일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했다. 고난이도 문제도 대비할 수 있도록 ‘위클리 테스트’와 실제 9급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