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kg 감량 성공 이재은, “다이어트 후 건강과 자존감 되찾아”
상태바
-35kg 감량 성공 이재은, “다이어트 후 건강과 자존감 되찾아”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3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역배우 출신의 여배우 이재은이 -35kg 감량한 사실이 알려지며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로 인해 이재은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이재은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예신다이어트를 통해 3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재은은 식탐조절에 실패해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 주위의 걱정을 산 바 있다. 

일부 대중들은 급격히 날씬해진 그녀의 모습에 무리하게 살을 뺀 것이 아닌가라는 추측을 하기도 했지만, 배우 이재은은 그 동안 비만으로 인해 고지혈증, 지방간, 족저근막염, 목디스크 등 건강에 적신호가 오면서 감량에 대한 결심을 굳히게 됐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이재은이 -35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비법은 무엇일까? 이재은이 체중감량 솔루션은 바로 ‘체온 다이어트’다. 체온 상승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는 물론, 면역력 및 기초대사량까지 높여주는 원리를 이용해 아름다운 몸매 되찾기에 성공한 것. 

우리 신체는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데,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주면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으므로 적당량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면서도 약간의 운동을 통해 체중을 관리할 수 있다.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관계자는 “최근엔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위해 체중을 관리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신체 기능을 저하시키거나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무리한 식단관리에 대한 경각심도 커진 상황”이라고 전하며 “체온UP프로그램은 건강을 지키면서도 단기간 내 체중감량이 큰 방법으로, 부작용 및 요요현상에서 멀어질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재은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2개 매장을 두고 있으며,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 등의 서비스로 100% 책임보장제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