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리하(Reha)’가 공식 자사몰 런칭&오픈 기념 단독 이벤트로 9월 6일 단 하루,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리하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9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타임 세일로 진행된다. 1시간 간격으로 특가 제품이 공개되며 6시간 동안 리하샴푸, 헤어팩 등 총 78세트, 216개 제품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헤어케어 브랜드 리하는 각종 유해환경과 헤어 트러블로부터 고통 받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유해물질 차단과 장시간 스타일링 유지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군을 개발, 판매하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리하는 전문 연구소를 통해 7가지 유산균, 발효 곡물 추출물 등 다양한 고기능성 성분을 개발하고 원천기술을 확보했다. 또한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하여 부작용 요소를 미리 제거, 개선하며 테스트부터 표본군 대상 제품 테스트, 온∙오프라인 피드백 취합으로 고객의 불편함과 제품에 대한 불안감을 적극 해소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리하 스윙 백 리올 샴푸’는 화이트머스크, 모링가 2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용이하다.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7가지 곡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20가지 식물성 아미노산이 보습 및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이 첨가되어 있어 두피 장벽 개선, 수분 유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하 샴푸에 첨가된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이 선사하는 효과도 눈여겨볼만하다. 바오밥나무씨, 모링가씨, 캐모마일 꽃, 뽕나무껍질, 감초뿌리 등이 함유돼 두피케어에 용이하다. 특히 리하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보고한 바 있으며 산성도 pH5.5 적합 판정으로 안심할 수 있다.

간편한 셀프 헤어케어가 가능한 ‘리하 인챈트 리버스 헤어팩 엘릭서’ 제품은 풍부한 콜라겐, 케라틴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 큐티클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급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이 모발 속부터 채워주며 식물성 성분이 모발 내∙외부에 수분 단백질 2중 코팅막을 형성, 탄력 있는 머릿결을 기대할 수 있다.

리하(Reha) 관계자는 “리하 공식 자사몰 런칭&오픈 기념 단독 이벤트로 리하 샴푸, 헤어팩 등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평소 리하 샴푸, 헤어팩에 관심이 있었다거나 구매 계획이 있었던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하에서 진행하는 공식 자사몰 런칭&오픈 기념 단독 이벤트는 9월 6일 단 하루, 오전 10부터 오후 4시까지 타임 세일로 만나볼 수 있다. 1시간 간격으로 상품이 공개되며 6시간 동안 총 78세트, 216개 제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하(Reh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