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첫 폴더블폰, 갤럭시폴드가 지난 6일 출시되며 사전예약 15분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갤럭시폴드의 출고가는 2,398,000원으로 다소 높은 출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하지만 높은 출고가에 저렴해진 갤럭시노트10을 눈여겨보는 고객들도 적지 않은데, 스마트폰 공구카페 ‘상상폰’에서 갤럭시노트1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10 가격에 실가입 특가혜택을 통해 최대 30만원대의 독점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모델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삼성의 보급형 5G 스마트폰 갤럭시A90 물량을 확보하고 출시동시 8만원대의 특가를 진행 중에 있다.

이렇듯 갤럭시노트10 할인 기획전과 갤럭시A90 5G 특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면서 고객들의 카페 접속량도 급증하고 있다. 

상상폰 관계자는 “5G 스마트폰 외에도 기존 LTE 스마트폰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인해 재고 정리를 실시하고 있어 더욱 다양한 기종들의 특가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30만원대로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10 할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상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