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
상태바
KRI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0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에게 학습기관 선택은 중요하다. 어떠한 기관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수험기간을 비롯해 시험의 성패가 달려있기 때문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이는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으로 인증 받은 기록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은 수치로 높은 합격률을 증명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을 기준으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인원의 평균합격률은 17.8%였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의 수강생은 평균 합격률 54.9%를 기록해 차이를 보이고 있다.

특히 2018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은 에듀윌의 효과적인 커리큘럼이 빛을 발한 시험이었다. 지난해 치러진 제 30회 시험은 공인중개사 수험 전문가 조차 어렵다고 평가했을 만큼 난이도가 상당했다. 그러나 에듀윌 수강생은 2차 시험 기준 51.3%의 합격률을 기록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효과를 증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러한 기록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노력과 에듀윌만의 효과적인 커리큘럼, 노하우가 복합적으로 이룬 결과”라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초보 공인중개사들이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구성해 현장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동산 실무대학’으로 부동산중개 실무와 경매 등의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