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맛집 ‘인기명’, 호불호 없는 이색 보양식 ‘조갈찜’으로 추석 예약 문의 급증
상태바
안양 맛집 ‘인기명’, 호불호 없는 이색 보양식 ‘조갈찜’으로 추석 예약 문의 급증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연휴를 앞두고 가족 외식장소 및 고향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명절에는 가족 외식 메뉴로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선택의 폭이 더욱 좁아지는 가운데, 호불호 없는 메뉴와 품격있는 서비스,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까지 갖춘 인덕원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이 특별한 외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안양 맛집 인기명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갈찜으로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 SBS '런닝맨'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최근 SBS ‘런닝맨’에 기력을 보충할 이색 보양식으로 등장해 멤버들로부터 극찬을 받았으며, 각종 SNS에서도 #평촌 맛집 #범계 맛집 #과천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인덕원 맛집 인기명의 시그니쳐 메뉴로 꼽히는 조갈찜은 해산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조갈찜의 육수로는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고 푹 우려낸 한방 육수가 사용되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고 진한 맛을 갖춰 남녀노소 성별과 연령대를 불문하고 극찬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문어, 전복, 낙지와 함께 오징어, 가리비, 키조개 등 당일 공수한 해산물이 주문 즉시 푸짐하게 담겨 제공되며, 다른 한쪽의 갈비찜에는 큼직한 소갈빗대와 넓적 당면, 어묵 꼬치, 떡,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이에 뜨끈한 국물과 함께 술안주로 좋은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인기명은 식사와 술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범계 맛집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범계 회식, 평촌 회식장소로 인기다.

백운호수 맛집 인기명에는 조갈찜 외에도 부드러운 육질의 소갈비찜에 전복이 더해진 '전복공룡뼈찜', 랍스터 한 마리가 그대로 올라간 '랍스터조갈찜', 밀푀유 나베와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샤갈찜' 등 해산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보양식이 가득하다. 메인 메뉴를 충분히 즐긴 후에는 칼국수, 죽, 볶음밥 등의 사리를 추가해 든든하게 마무리할 수 있으며, 사리 역시 두 가지를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덕원역 맛집 인기명은 쾌적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단체석을 완비해 가족 외식장소 및 과천 회식, 안양 회식장소로 예약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가 제공되는 메뉴 특성상 손질이 까다로울 수 있는 반면, 과천 맛집 인기명에서는 모든 메뉴를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손질해주어 누구나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안양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은 신선한 해산물과 큼직한 소갈빗대를 주축으로 다채로운 식재료를 푸짐하게 제공하여 특별한 외식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쾌적하고 세련된 매장에 넓은 주차공간을 갖춘 인기명에는 현재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 외식 및 인덕원 회식장소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니,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