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 PC방’ 창업 예비 창업자의 이목을 끄는 매력 포인트는?
상태바
‘세븐스타 PC방’ 창업 예비 창업자의 이목을 끄는 매력 포인트는?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자영업의 경우, 계절이나 트렌드에 따라 유행이 쉽게 변동하는 나머지 빠른 창업과 빠른 폐업으로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컴퓨터 보급화 이후 늘 창업 아이템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PC방 창업’의 경우는 비수기와 성수기가 구분되지 않는 아이템으로 아직도 신규 창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피씨방 창업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예비 창업자들도 브랜드 선택에 신중해진 모양새다. 특히 처음 피시방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라면 피씨방 창업 비용은 물론 운영 지원 정책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창업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PC방 창업 업계 최초로 투명한 나만의 견적 시스템을 선보이며 PC방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인 ‘세븐스타 PC방’은 비용 경쟁력은 물론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지원 시스템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점주가 직접 선택하는 맞춤형 견적
세븐스타PC방 창업 견적 시스템은 PC 사양, 인테리어, 시스템, 부대비용, 홍보, 전용선, 기타 설비 등을 자신의 예산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자유도가 매우 높다. 인터넷 지원금 또한 투명한 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 비용 거품을 줄인 견적을 선보여 보다 합리적인 PC방 창업이 가능하다. 

세련된 PC방을 완성하는 인테리어 또한 전담 인테리어 연구 부서를 통해 출시된 인테리어를 원가 공개해 합리적인 견적 금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북유럽풍의 감성을 자아낸 모던터치, 세븐스타를 형상화한 별의 이미지와 편안한 카페 분위기에 기반을 둔 ‘카페더스텔라’ 등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선택이 가능하다. 

노하우가 풍부한 본사의 전폭적 지원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가진 세븐스타 본사는 초기 상담부터 상권분석, 인테리어, 운영,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풀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초기 상담, 상권분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다년간의 경력을 갖고 있는 점포개발자가 직접 브리핑을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오픈 후에는 지역별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다. 10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PC방 창업 경험까지 있는 슈퍼바이저들이 1:1 전담 매장 운영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원활한 PC 유지 관리, 빠른 A/S, 홍보 마케팅 과정 등 전반에 걸쳐 관리를 받을 수 있다. 

‘PC방 맛집’ 완성하는 푸드 시스템 
세븐스타 PC방은 맛있는 먹거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한끼의품격’, ‘비바쿡’과 함께하는 검증된 인기 먹거리를 도입했다. 인기 먹거리 70개 선정으로 선호도가 높고, 전 메뉴 모두 조리가 간편하고 빠른 회전율 대비 높은 수익율을 기록할 수 있다. 오픈 전에는 슈퍼바이저를 통한 체계적인 조리, 레시피 교육으로 요리에 자신이 없는 경우라도 무리 없이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세븐스타 PC방은 신규인테리어 출시를 기념하여 10호점까지 피씨방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스타PC방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