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8월 10일, 제4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직후 생방송을 통해 가답안을 공개한 가운데 한능검 고급·중급 부문에서 100%의 정확도를 기록했다.

에듀윌의 가답안 생방송 ‘한국사 끝장토크’의 누적 시청자 수는 유튜브 총 5만2942명으로 기록됐다. 또한 최고 동시 시청자 역시 3,056명을 기록, 역대 시청자 수 최고의 기록을 달성했다.

에듀윌은 매번 다른 콘셉트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제43회에 이어 이번에도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를 통해 방송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방송은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특별MC 서경석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기념하는 ‘공포 특집’으로 진행됐다.

가답안 공개는 물론 베스트셀러인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개발자도 출연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줬다. 중간 중간 수험생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면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 것 역시 수험생들의 참여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방송 중에는 네이버 20대 실시간 검색어에서 2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