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10일(현지시간)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연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새로운 아이폰11을 비롯해 애플워치, 애플TV, 애플이 올해 초 발표한 적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애플은 10일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아이폰11라고 불리는 세 가지 새로운 아이폰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아이폰 업데이트는 디자인을 앞 세대와 거의 동일하게 유지하고, 스펙 향상과 카메라 기능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둘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아이폰11 출시 소식에 아이폰11 사전예약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대리점 몰 ‘에스엠마켓’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을 통해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알림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기다리던 아이폰의 귀환 아이폰11 출시를 기념하여 에스엠마켓을 통해 아이폰11 사전예약 신청 시 예상정보와 출시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스엠마켓만의 최대 사은품과 최고의 혜택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에스엠마켓의 사은품 퀄리티의 혜택은 이미 지난 갤럭시S10, LG V50, 갤럭시노트10 등 사전예약 진행 시 이미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던 바가 있다.

한편, 에스엠마켓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 외에도 아이폰8, 아이폰XR, 아이폰XS 특가와 아이폰7 공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LTE기종들의 9월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11 사전예약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스엠마켓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