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른친구들 명절 스트레스 해소 추천 제품(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지방엔 보이차’, ‘이로아 밀크씨슬’, ‘발효 홍삼진’, ‘효소력’)
▲ 푸른친구들 명절 스트레스 해소 추천 제품(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지방엔 보이차’, ‘이로아 밀크씨슬’, ‘발효 홍삼진’, ‘효소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이 있지만, 명절이면 기름진 음식을 안주 삼은 친지들과의 술자리로 속은 더부룩하고 장거리 운전과 집안일로 삭신이 쑤신다며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푸른친구들’은 명절 후 몸 상태가 엉망인 이들을 위해 한가위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을 모아 제안하고 있다. 각각의 제품들은 명절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지방엔 보이차
추석이면 전, 산적, 송편 등 기름진 명절 음식을 다수 섭취하곤 한다. ‘㈜푸른친구들은 연휴기간 동안 늘어난 뱃살에 호소하는 이들을 위해 예부터 귀한 ‘황실의 차’로 대접 받아온 보이차의 효과를 선보인다. 

보이차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이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지방엔 보이차’는 보이차 추출물 100%로 만들어졌다. 1포에 담긴 보이차 추출물은 실제 보이차 35잔에 달하는 양이다. 하루 1포씩 물에 타서 마시면 명절 연휴 내내 쌓인 몸 속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이로아 밀크씨슬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가족 및 친척들과 함께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술자리를 조성하는 이들이 많다. 쌓인 명절 스트레스와 쉼 없이 오가던 술잔에 간(肝)이 피로함을 토로하기 직전이라면 ‘이로아 밀크씨슬’이 적합할 수 있다.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이로아 밀크씨슬’은 하루 2정으로 일일 권장량 130mg을 충족하며, 비타민B군, 비타민E, 아연까지 더해져 복합 기능성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헛개, 울금, 홍삼, 타우린 등 식물성 에너지까지 풍성하다.

▲ 효소력
유달리 기름기 많은 명절 음식에 남 모를 속사정을 호소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더부룩함은 물론 온종일 트림을 하기 일쑤다. ‘효소력’은 현미, 보리, 흑미, 율무 국내산 4종 곡물을 겉부터 속까지 통으로 발효한 고강도 곡물 효소 성분으로 보다 속 편한 연휴를 보내는 데 일조한다.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체내 소화효소를 보충해 속을 편히 만들며 먹은 음식이 속에 쌓이지 않고 몸 곳곳에서 이롭게 쓰이도록 유도해 몸 속 영양 순환이 자연스러워지도록 한다. 곡물 영양까지 머금고 있어, 명절 연휴에 빠져나간 기력까지 채우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 발효홍삼진
올해처럼 연휴가 길지 않은 명절에는 장거리 운전이 장시간 운전으로 바뀌기 쉽다. ‘발효홍삼진’은 좁은 차에서 장시간 머무르는 이들의 체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6년근 고려 홍삼을 김치 유산균으로 발효해, 다량의 홍삼 사포닌을 체내 흡수 용이한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등 총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의 힘이 몸 속에 빠르게 스며들며, 발효를 통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 또한, 부드럽게 변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토사자, 차전자, 벌꿀 등 꼼꼼히 선별한 부원료로 건강을 더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