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IT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코리아교육그룹의 전문 자바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가 자체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간 국비지원컴퓨터학원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축한 코리아IT아카데미는 학습 조교 시스템을 운영, IT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수강생의 취업을 위한 시스템을 확립하고 있다. 이 곳은 빅데이터사이언스를 비롯해 빅데이터를 활용한 응용프로그래머 개발자 양성 과정 등을 운영하며 인지도를 얻은 바 있다. 

특히 2개월간 진행되는 빅데이터 사이언스 과정에서는 하둡, 머신러닝, 딥러닝 등 빅데이터 전반에 이해하고, 실제 활용을 익히는 실습 위주의 강의가 진행돼 수강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파이썬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관계자는 “1:1 학사관리제도는 물론, 학습조교 시스템을 통해 추가 보충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실무 능력을 겸비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의 능력을 끌어올리고, 학원 차원에서도 취업 연계 시스템을 탄탄히 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전했다.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간 내 가족과 함께 학원을 방문하는 수강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과 추가 할인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강생 가족(친인척 포함)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강의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실강 체험 서비스’도 준비돼있다. 

이 코딩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이 IT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C언어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을 비롯해 빅데이터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등이 있다. 또한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코리아아이티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2019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