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 10월 전산세무∙전산회계 시험 대비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인기
상태바
해커스금융, 10월 전산세무∙전산회계 시험 대비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인기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자격시험이 오는 10월 5일에 치러진다. 

이에 '해커스토익 챔프스터디'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를 출시해 수강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금융은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를 통해 2019년 1월 1일부터 5월 19일까지 해커스금융 수강 후기 강의평점 기준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의 강의와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 1급∙2급 인강∙전산회계 1급∙2급 인강을 통해 전산세무 1급∙2급 독학과 전산회계 1급∙2급 독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전산세무회계자격시험은 한국세무사회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자격증 취득 시, 회계 기본 이론 지식과 실무 처리 능력을 증명할 수 있다. 더불어 기업의 관리직 또는 금융권 입사 지원 시 우대받을 수 있기 때문에 취업 준비생들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수강생들은 10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한다면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10월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11월 시험에 도전하여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따라서, 넉넉한 수강 기간과 부담 없는 수강료로 재무/회계 분야 취업 준비생과 현직자들에게 유용한 강좌이다.
 
더불어, 해당 강좌는 해커스금융 누적 수강생 수 1위 이남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실제 이남호 교수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해커스 교재를 가지고 이남호 교수님 강의만 무조건 들었다. 시험 일주일 전부터 실전 모의고사를 중점으로 풀고, 이남호 교수님의 강의를 보면서 이해하는 방식으로 공부했다. 전산회계 지식이 없어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이남호 교수님 덕분에 초보자도 쉽게 회계를 접할 수 있었다”며 강의의 우수함을 인정했다.
 
추가로,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수강생들에게 2019 최신 개정판인 해커스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증정한다. (교재포함 구매 시) 또한, 전산세무회계의 핵심인 분개를 익힐 수 있도록 빈출분개 미니북 + 분개특강을 제공하고, 전산회계 1급, 2급 시크릿 요약노트(PDF) ▲컴퓨터 활용능력 1급 2급 무료 수강권 ▲배수제한없는 모바일 서비스 ▲교수님 1:1 질의/응답 서비스 ▲가답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시험이 약 한 달 정도 남은 가운데,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한 권으로 끝내는 FINAL 600제(비매품)를 제공하고,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전산세무회계 강의 2만 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강의뿐만 아니라 무역영어/자산관리사/은행텔러/증권투자권유대행인/투자자산운용사/AT 자격시험(FAT, TAT)/신용분석사/회계관리 1급, 재경관리사, 회계자격증 등 다양한 금융 인강과 독학생을 위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전 급수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 이남호 교수 누적 수강생 수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3대 대형서점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TOP3를 기록하며 금융권 취업 준비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금융교육’ 부문 1위 해커스금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