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면서 올해에 이루지 못한 다양한 계획을 다시 세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가을은 전통적으로 창업 성수기로 꼽히는 만큼 서둘러 가을 창업 준비에 나서는 이들의 발걸음 또한 분주하다.

특히 추석 연휴 고객들의 방문이 느는 코인노래방, PC방 등의 놀이 업종의 경우 현재 막바지 창업 준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업계 최고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는 연휴 전 창업 문의가 쇄도하며 원활한 창업이 진행되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유로는 ‘차별화된 가맹관리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초보 창업, 은퇴 창업자들이 많이 선택하는 코인노래방 창업은 원활한 창업과 오픈 후 안정적인 운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세븐스타는 오픈 전 오픈매니저의 운영교육부터 슈퍼바이저의 매출관리 그리고 A/S나 전담슈퍼바이저가 구성되어 매장마다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지역별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통해 문제가 생겼을 경우 빠른 해결이 가능하며, 음향기기의 효율적인 설치 및 관리, 매출 관리, 마케팅 지원 등의 관리가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슈퍼바이저 관리 책임제를 통해 점주들이 온라인을 통해 요청사항을 접수하면 슈퍼바이저가 실시간으로 접수를 확인한 뒤 문제 사항에 대한 처리 후 처리 내용을 점주 평가까지 거친다. 이러한 책임있는 관리 시스템이 세븐스타가 200호점이 넘는 가맹점을 이끌고 있는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추석 전임에도 불구하고 세븐스타 창업 준비를 위해 연일 창업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는 만큼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절감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7성급 창업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