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자격증은 공공기업 등 기업우대 자격증으로 전기 실무에 종사하거나 전기 분야 직종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유용한 자격증이다. 특히, 전기직 공무원 공시생은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 시 3~5% 가산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6개월 딘기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전기기사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준비할 수 있는 ‘핵심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 3단계 핵심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전기기사 5개년 실기기출 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5개년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정리하여 개념 해설과 빈출 Q&A 등을 제공하여 전기기사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에듀윌만의 최적의 학습환경 서비스를 위해 내 손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학습 Q&A 서비스, 1:1 원격기술 지원 서비스 등 제공한다.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6개월 단기합격반’의 세부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