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연이은 홈쇼핑 론칭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는 cj 홈쇼핑과 론칭한 크림 마스크팩이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

‘승무원 안티에이징’ 이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화이트트러플 10,000PPM + 병풀 추출물 79% + 토코페롤을 함유한 41가지 보습성분으로, 100시간당 보습홀딩, 5중 피부보습으로 인해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여기에 국내 유일 특허기술인 쉴드 매트릭스 형상공법으로 즉각적인 항산화&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애정템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달바 관계자는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신개념 크림 마스크팩으로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제품 개발에 있어 항상 소비자의 니즈에 대해 파악 후 성분, 패키지를 기획하려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성과에 힘입어 2차 홈쇼핑 론칭 방송일은 GS홈쇼핑(2019. 9. 14 (토) 오후 12:40-오후 1:30) 동일한 제품인 크림마스크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1차를 놓치신 분들은 2차를 노려보기를 제안드린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패키지, 제품력으로 확고한 팬층을 확보해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달바(d’Alba)의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