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더욱 붐비는 피씨방…PC방 창업 ‘세븐스타’ 창업 문의 쇄도
상태바
추석에 더욱 붐비는 피씨방…PC방 창업 ‘세븐스타’ 창업 문의 쇄도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올해 안에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PC방 창업’의 경우 추석 전 특히 창업 문의가 많이 이어지는 업종으로 꼽힌다. 명절 등 연휴에는 ‘피캉스’를 즐기기 위해 PC방을 찾는 손님들이 더욱 늘어나기 때문이다. 

최근 PC방이 문화 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자리 잡는 이유로는 저렴한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 게임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안정적인 고객층이 확보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피씨방 창업 또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업계 최초로 나만의 맞춤형 PC방 창업 견적 시스템을 선보인 ‘세븐스타 PC방’은 본사가 갖고 있는 솔루션을 예비창업자들에게 공유하고 운영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부분을 함께 찾아가는 피시방 창업 브랜드로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운영관리 시스템, 데스크 시스템, 푸드 시스템까지 PC방 창업의 A부터 Z를 케어하는 전략을 제시하는 만큼,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들도 무리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세븐스타 PC방의 견적 시스템은 창업의 모든 항목을 내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창업 준비의 편리성을 더하고 실제 창업 비용의 원가를 공개하고 있다. 이에 PC 구성 또한 온라인 최저가로 견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운영체제부터 인테리어 비용, 인터넷 지원금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제시된다. 

최근 PC방 성공 창업의 기본이 되는 PC방 인테리어 또한 인테리어 원가 공개 후 피시방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합리적인 견적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단순히 가격이 비싼 인테리어가 좋다는 편견을 깨고 세븐스타PC방은 체스 게임을 모티브로 단순하면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고객들의 안정감까지 고려한 ‘모던터치’, '별의 카페'를 모티브로 세븐스타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편안한 카페 분위기에 기반을 둔 컨셉의 ‘카페더스텔라’ 등 세련된 인테리어로 점주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있다. 

세븐스타 PC방 관계자는 “창업자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견적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견적 시스템을 통해 사양은 높이고 PC방 창업 비용의 부담은 줄였다”며 “PC방 창업 시 가장 꼼꼼히 따져보는 먹거리 시스템 또한 한끼의 품격'과 '비바쿡' 푸드 시스템을 이용해 인기 먹거리 70여개를 선정해 경쟁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븐스타PC방은 현재 10호점까지 PC방 창업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는 스페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타PC방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