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즈(jouz)는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브랜드로 지난해 6월 일본에서의 첫 출시 후 4개월 만인 같은 해 10월에 러시아에 진출했으며, 1월 17일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한국 공식 출시 10일 만에 주문량 2만 5000대를 기록했고, 지금까지도 꾸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추석 이후 죠즈20up 버전으로 판매 홍보가 시작된다.

업그레이드된 죠즈20up은 블레이드의 소재가 지르코니아+알루미나로 업그레이드 됐다. 두 배로 강화된 탄성으로 파손율을 감소시켰고, 공기 흡입시스템으로 한층 부드러워진 목 넘김을 소비자에게 선사한다. 360도 서라운드 에어플로우 시스템(디자인특허)으로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단열 처리를 했으며 50℃ 상승된 내열성으로 셀프클리닝에 탁월하다. 

죠즈는 58g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며, 그립감 또한 좋다. 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죠즈20up 배터리 용량은 1250mAh로 1회 충전 시 최대 20회까지 연속 흡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충전 단자는 하단에 숨겨져 있어 평소에 노출되지 않아 깔끔함을 더했다.(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 가능)

 

jouz는 현재 20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 입점했으며,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구매 후 1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서비스(제품 불량 시)를 제공하고 있다.(롯데하이마트 하이서비스)

죠즈20up은 하이마트, 위메프, 11번가, 스토어팜,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