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jouz)가 한국 공식 출시 10일 만에 주문량 2만 5000대를 기록한 가운데, 이번에는 추석명절 이후 2020년형 죠즈20up의 판매 홍보를 진행하면서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죠즈의 대표상품인 죠즈20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죠즈20up은 히팅 블레이드의 강도를 높여 제조했다. 때문에 높은 온도에 의해 성능이 저하되지 않는 강한 내열성을 가졌다. 

블레이드를 업그레이드 (Zirconia +Alumina) 하여, 두 배로 강화된 탄성으로 파손율을 감소시켰으며, 공기 흡입시스템으로 한층 부드러워진 목 넘김을 소비자에게 선사한다. 또한, 50℃ 상승된 내열성으로 셀프클리닝에 탁월하며, 360도 서라운드 에어플로우 시스템(디자인특허)으로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한 단열 처리를 했다. 

죠즈20up은 혁신적인 배터리 시스템1250mAh에 달하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최대 20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일체형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58g이라는 매우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온도유지 기술로 처음부터 끝까지 담배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하 10도의 추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러한 휼륭한 성능과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이 지속되고 있다.

jouz는 기존의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자담배 전문점, 롯데면세점을 더해 전국 9천여개 세븐일레븐과 전국 460곳의 롯데하이마트까지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 

jouz는 현재 20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 입점했으며,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구매 후 1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서비스(제품 불량 시)를 제공하고 있다.(롯데하이마트 하이서비스)

죠즈20up은 하이마트, 위메프, 11번가, 스토어팜,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