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도내 38곳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가을축제를 진행한다.(사진=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오는 20일부터 한달간 도내 38곳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가을축제를 진행한다.(사진=장경희 기자)

[수원일보=장경희 기자] 경기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백운만)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경기지역 전통시장 38곳이 참여하는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의 테마는 ‘시장하시죠?, 전통시장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으로 먹거리․볼거리 많은 전통시장에서 즐기자는 것과 ‘가을 여행주간’ (9.12~9.29)과 연계해 여행 떠나듯 전통시장을 즐겁게 방문하자는 의미다. 

또 전통시장만의 특색과 테마를 살린 문화공연, 체험행사, 경품이벤트, 특가판매 등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한다.
 
가을여행 관광지, 지역테마 축제(다문화, 맥주 등) 등 경기지역 전통시장 38곳이 축제기간 중 자율적으로 행사기간을 정해 참여하며,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축제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체험형 프로그램과 고객 유입 촉진을 위한 이벤트, 온누리상품권 및 여행관련 상품(플라로이드) 등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