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소비자들의 수준이 상향됨에 따라 우수한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들이 화제로 떠올랐다. 영유아가 사용하는 제품은 물론, 온 가족이 섭취하는 음식과 가구, 의류 등 모든 영역이 해당된다. 그 중에서도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종 차량용품들도 포함되며 안전한 자동차매트가 주목 받고 있다.

차량매트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먼저 어떤 재질로 만들어져 있는지,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특히 SGS 인증기관을 통해 제품 적합성에 대한 검증, 검사, 시험 및 인증 서비스를 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업으로부터 인증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이에 국내 자동차용품 쇼핑몰 ‘훕몰(hoopmall)’은 고객 만족도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SGS인증을 거친 믿을 수 있는 카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독성 자재나 본드 없이 오직 열접합 방식으로 제조하여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차량용품 쇼핑몰 훕몰의 대표 상품인 ‘엣지 코일 카매트’는 고가의 특수코일 재질을 적용해 물기, 미세먼지 등을 포집하는 성능이 우수하다. 20mm 두께의 촘촘한 고밀도 코일 원단으로 쿠션감이 뛰어나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며 가장자리 부분에 벨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 꼼꼼한 마감처리가 돋보인다.

또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풍부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코일매트 성능과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일반 코일매트와는 차별화된 기능을 갖췄다. 물에 젖지 않는 소재로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악취, 곰팡이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음료나 물 등의 이물질이 묻어도 물 세척으로 청결 관리가 용이하다.

엣지 코일 카매트를 비롯한 훕몰의 모든 제품은 SGS 인증을 포함, 각종 안전인증을 받아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순정형, 확장형 2가지 모델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맞춤형 1:1 커스텀 제작 시스템으로 현대, 기아, 쌍용 등 국내 차량부터 BMW, 아우디, 포르쉐, 렉서스 등 수입 차량까지 장착 가능하다.

자동차용품 쇼핑몰 훕몰(hoopmall) 관계자는 “안전에 대한 인식이 점차 강해지면서 믿을 수 있는 제조방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훕몰의 자동차매트, 코일매트가 주목 받고 있다”며, “높은 품질의 코일 원단을 사용한 것은 물론, SGS 인증기관을 통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안전성을 인증 받은 바 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차량용품 전문 업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차량용품 쇼핑몰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