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주름’은 남녀노소 누구나 노화에 따라 가장 관리가 걱정되는 부분 중 하나다. 피부가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워 비교적 젊은 나이에도 눈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 눈밑주름 없애는 법을 위해서는 20대부터 꾸준한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의 사용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최근 방송된 2019 겟잇뷰티에서는 에이프릴 진솔, 채경만의 ‘주름 관리 비법’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채경이 공개한 ‘탱탱한 눈가, 사수 대작전!’에서는 2019겟잇뷰티 아이크림, 아이크림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 아이크림 추천 제품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아이크림’을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주름 관리 방법이 소개됐다. 

채경은 수분 섭취 부족, 옆으로 누워자는 자세, 콘택트렌즈 착용, 진한 메이크업, 얼굴 찡그리기 등이 모두 눈가주름 발생 요인이며 눈가는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피지선이 적어 잔주름이 잘 생기기 때문에 ‘보습력이 높은 아이크림’을 발라줄 것을 강조했다. 

이에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르누베르 아이크림의 경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를 함유한 아이크림이면서도 무겁지 않고 가벼운 젤타입으로 소량으로도 얇게 잘 펴바를 수 있고 뛰어난 발림성을 자랑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채경은 기초 관리 전에 마스크팩을 사용해주면 더욱 극대화된 보습 충전이 가능하다는 팁도 전했다. 마스크팩 관리에 효과적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 르누베르 펩타이드 리오셀팩의 경우 피부 자극은 줄이고 얼굴탄력, 주름개선, 보습 효과를 높여 환절기 사용에 더욱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겟잇뷰티 아이크림으로 선정된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예민한 눈가주름개선뿐만 아니라 목주름, 팔자주름 등 얼굴 다양한 부위의 피부 탄력 부여, 주름개선 용도로도 적합하다”며 “충분한 보습력의 르누베르 제품을 이용해 기초 관리 시 환절기에도 탄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겟잇뷰티 출연과 더불어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전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