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마24 무인스터디카페가 오는 25일 서울 가든호텔 2층 아이리스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창업설명회에서는 ‘스터디카페 창업의 모든 것’을 주제로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에 대한 안내 및 비결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제마24 무인스터디카페는 전국 전매장 매출포스를 공개하여 인건비가 들지 않은 성공 창업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제마 무인스터디카페는 전주지역 고공행진을 기반으로 익산, 충주, 청주를 아우른 중부권을 거쳐 서울 망원점까지 매장 수를 점차 늘려가고 있다. 특히 서울에는 목동점, 상도점, 연희점 등 많은 곳에서 운영 중이며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찾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신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차분하고 따뜻한 컨셉, 그림자가 없는 제로쉐도우 조명 시스템, 스마트램프, IP카메라 등 스마트한 매장 운영 시스템으로 설계되었다. 

이제마 무인스터디카페는 1인실과 오픈석이 마련되며 자사가 개발하고 국제특허를 출원한 그림자 없는 스탠드 ‘제로쉐도우 조명 시스템’을 설치해 스터디카페로서 최적화된 시설을 구축하는 등 남다른 차별점을 선사하고 있다. 

이제마 무인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당사는 카페의 변형보다 독서실의 진화된 형태인 만큼 매장 오픈 시 노하우와 차별화를 통해 꾸준한 매출 및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창업설명회를 통해 스터디카페의 성공을 위한 모든 것을 안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창업설명회 참석 방법은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대표전화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