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담되는 스마트폰 기기 값으로 인해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스마트폰 공구카페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 중 상상폰에서는 9월 특가로 최신폰부터 구형폰까지 다양한 할인을 진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상폰’ 9월 특가 내용에 따르면, 출시 된지 채 한달이 된 갤럭시노트10 가격에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잇따라 전작인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8에도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10 가격의 경우 즉시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최대 30만원대로 진행해볼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기종에도 즉시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최대 50만원대부터 구매를 결정해볼 수 있다
.
또한 기존 LTE 스마트폰 특가로 갤럭시노트9는 최대 10만원대, 아이폰8 가격은 최대 7만원대의 최저가를 확인해볼 수 있다.

이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10 가격 할인으로 인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9월 특가 기종은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9, 아이폰8 외에도 갤럭시S10E, 갤럭시A90 5G, 갤럭시S10 5G, LG V50, LG V40, LG G8 등 다양한 기종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폰8 할인의 경우 극소량 재고로 진행하고 있어 보다 발빠른 선택을 권해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10 가격 할인, 갤럭시노트9, 아이폰8 할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상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