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이라면 최적화된 소방 학원 혹은 인강을 선택해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해커스소방이 소방공무원 초시생을 응원하고 학습을 돕기 위한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신규로 회원가입한 수험생에게 초시생 패키지를 100% 제공하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커스소방은 설명했다.
 
이벤트 대상은 해커스소방 신규회원이며,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아직 가입하지 않은 수험생은 서두르는 편이 좋다. 가입만 해도 모든 소방공무원 수험생에게 제공하는 초시생 패키지는 ▲소방 기적의패스 72시간 무제한 수강권 ▲18개월 5만 원 할인쿠폰 ▲0원패스 10만 원 할인쿠폰 ▲평생 0원 패스 할인쿠폰 ▲기출문제 해설집 제공 ▲배송비 무료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방학개론∙관계법규 기출문제집은 출제위원급 소방 전문가인 김정희 강사가 직접 편집했다. 최근 2~3개년간 공채와 경채 기출문제를 총 7회분 수록했다. 특히 문제 풀이에 필요한 개념을 표로 정리하여 한 눈에 파악 가능한 해설이 수강생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헷갈리는 용어 문제의 오답과 정답을 비교하여 학습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소방의 소방 전문 학습 콘텐츠와 합격 완성 시스템에 대한 합격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우선 해커스소방은 합격만을 생각한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담을 완화했다. 또한 완전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도와준다. 더불어 1:1 관리 시스템으로 합격을 돕는다. 특히 학원 수강생뿐만 아니라 인강 수강생들도 선생님께 1:1 질의응답시스템으로 직접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소방의 ▲기초영어 전문 윤정호 강사 ▲공무원 국어에 딱 맞는 강의를 보여주는 양효주 강사 ▲한국사의 흐름을 완벽하게 잡아주는 연미정 강사 ▲출제위원급 소방전문가, 소방학개론∙관계법규 김정희 강사 등 스타 강사를 포함한 모든 강사들이 수강생의 합격까지 함께한다.
 
해커스소방 수강생들은 강사진을 믿고 따른 결과 합격을 거머쥐었다는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합격생 한 씨는 “처음에 소방공무원을 준비할 때 완전 기초가 없는 상태에서 시작했다. 수험기간 초반에는 강의 위주로 공부했다. 학원에 일찍 나와서 데일리테스트를 치기 전까지 영어단어를 공부했다”라며 “수업이 끝난 후 저녁에는 학원이 끝나기 전까지 자습을 했다”라고 해커스소방만의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칭찬했다.
 
또 다른 합격생 구 씨는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했다. 영어 윤정호 강사가 초반에 문법을 강의하면서 꾸준히 영단어를 외웠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줘서 많은 도움이 됐다”라며 “국어 같은 경우는 양효주 강사의 국어 문법을 이해가 쉽게 되도록 가르쳐줘서 좋았다”라며 해커스소방을 추천했다.
 
나아가 회원가입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지정된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을 내고 인증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소방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은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라며 “소방공무원 초시생은 해커스소방만의 체계적인 학습콘텐츠로 도움을 받아 단기간에 합격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일반공무원과 소방공무원뿐만 아니라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힘쓰고 있어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