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수원시 소상공인 역량강화 교육’ 수강생 모집 홍보 포스터.
‘제2차 수원시 소상공인 역량강화 교육’ 수강생 모집 홍보 포스터.

[수원일보=장경희 기자]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사장 안상욱)은 오는 15일까지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제2차 수원시 소상공인 역량강화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역량강화 교육은 ‘고객을 끌어당기는 온라인 마케팅 한반에 따라잡기’를 주제로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수원시청 1층 중회의실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시간은 총 12시간이며, 주요 학습 내용은 ▲온라인 마케팅 통합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분석 및 온라인마케팅 흐름, 키워드의 중요성 및 해시태그 설정 ▲인스타그램 마케팅-인스타그램 마케팅 방법 및 팔로워 늘리기 ▲유튜브에 대한 이해-영상제작 및 콘텐츠 제작 노하우 전수 등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특히 12시간의 교육을 수료하는 경우, 도시재단 이사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수원시 점포 경영환경 개선사업’신청시 가산점 부여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영안전자금 신청자격이 부여된다. 
    
수강신청은 도시재단 창업지원센터(www.suwonbic.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센터(031-280-6364~5)로 문의하면 된다. 
 
안상욱 이사장은 “관내 소상공인들이 SNS온라인 마케팅 실전교육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고객을 끌어당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