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10월 26일(토)에 실시될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빈출지문 700선’을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상황에 따라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생소한 단어와 개념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수험생을 위해서는 필수 키워드를 선행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재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핵심 개념을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습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등을 위해서는 주요 개념 위주의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자주 출제된 ‘핵심 기출 지문’을 엄선해 해당 교재에 담았다. 또한, 부동산학개론과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등 각 시험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정확히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빈칸 퀴즈’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다양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년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한 ‘2020 합격완성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 30회 시험 대비 에듀윌의 ‘빈출지문 700선’과 다양한 커리큘럼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