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매번 다짐하는 숙제가 있다면 바로 다이어트일 것이다. 날씨가 바뀌어 갈 때마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지만 바쁜 일상생활에 쫓기다보면 제대로 된 몸매 관리에 돌입하기 쉽지 않다.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관리를 위해 강남 삼성동 코엑스 인근에 위치한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을 소개한다. 특히, 하체 부종이나 불균형한 체형으로 인해 근육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26년동안 마사지에만 시간을 쏟아 온 구동명 원장은 현장 임상경험을 통해 완성된 근골격통증치유요법인 쾌유수기요법을 탄생했다. 쾌유수기요법은 구동명쾌유마사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마사지 기법으로 동양의술인 경락, 경혈 이론을 바탕으로 단순히 근육을 풀어내는 것보다 목, 어깨, 허리 만성 근육통증 및 체형교정에 15년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하여 만들었다.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은 코엑스몰 뒤편, 삼성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쉽게 찾아갈 수 있다. 또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로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마사지를 위해 편안한 옷을 갈아입고 난 뒤에는 샵 내부에 자리한 족욕 하는 곳에서 따뜻한 물에 10여 분간 발을 담그고 몸에 온기를 담아주는 차 한 잔을 마신 후에 본격적인 마사지에 들어간다.

‘쾌유특화’ 마사지 프로그램은 구동명쾌유마사지에서 다년간 근무한 관리사가 경험하고 익힌 수기요법으로 근육통증을 완화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체형의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을 해소하고 근육의 균형 조절을 위한 특화 관리를 해 준다.

종아리 알빼기와 발목관리, 하체 체형을 관리해주는 ‘종아리 알빼기’와 골반 체형관리와 엉덩이 라인만들기, 복부둘레감소에 효과적인 ‘종아리+말벅지관리’, 하체와 복부에 집중적인 아로마관리와 수기요법이 들어간 ‘골반체형관리’로 구분되어 있어 본인이 받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쌀쌀한 날씨가 돌아오면서 다시 한 번 다이어트를 결심한다면, 좀 더 효과적인 체형 관리를 고민하는 이들은 ‘구동명쾌유마사지 삼성점’을 찾는 것을 제안한다. 마사지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