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7호선 연장선이 개통 확정됨에 따라 서울까지 불과 3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는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이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 랜드마크 대단지로서 10월 오픈 소식을 알리며 눈길을 끈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초역세권에 1,243세대 신축 랜드마크 명품 대단지로 조성되며, 실거주자들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84㎡A·B·C, 104㎡, 106㎡, 108㎡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여기에 신축 프리미엄의 장점을 살려 남향 위주 배치, 4Bay~5Bay 혁신 설계, 최상층 다락 특화 설계 도입, 고품격 마감재 사용, 호텔식 커뮤니티 등을 적용해 삶의 쾌적함을 더욱 끌어올렸다.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 초역세권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역세권이라는 대형 호재를 안고 차후 빠른 미래 가치 상승까지 기대되는 바다. 옥정역(가칭/예정) 이용 시 서울까지 단 3정거장, 강남구청역까지 환승없이 도착 가능한 경기 북부 서울 생활권 시대가 개막되는 것이다. 

7호선뿐만 아니라 구리-포천고속도로 이용 시 잠실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근처의 GTX-C 또한 양주 덕정역에서 경기 수원역까지 노선 연장을 앞두고 있다. 국도 3호선을 이용하게 되면 의정부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고,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개통으로 의정부IC와 서울 노원, 도봉까지 2~3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 

이처럼 서울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보니 직주근접의 요소를 중요시하는 젊은 실수요자들 3~40대 사이에서 관심이 뜨겁고, 향후 양주 테크노밸리가 2022년 착공 예정인 만큼 미래가치 또한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완벽한 원스톱 생활 인프라는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다.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LF스퀘어, 양주베이스볼파크, 레이크우드CC, 양주 실내체육관, U-City복합센터(19년 10월 예정), 병원, 은행, 우체국 등이 인접한 원스톱 라이프는 물론 덕현초, 덕현중, 삼숭중, 덕현고, 고읍도서관, 옥정호수도서관(19년 10월 예정)을 비롯해 다수의 학원가가 밀집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서울에 직장을 두고 있어 인서울 라이프를 꿈꾸지만 치솟는 집값 탓에 고민하던 많은 실수요자들에게 신축 아파트인데다가 강북, 강동 노후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 가격, 뛰어난 교통여건을 갖춘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의 경쟁력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며 “단지 내 옥정호수공원, 양주천보산림욕장 등 에코라이프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전했다.

한편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위치하며, 10월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픈 3일간 주택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C사 명품백과 그 외 다양한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