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리하(Reha)’가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와 ‘Daily + TOP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서는 리하 공식 네이버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만 하면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Daily + TOP5’ 이벤트는 네이버 리하 탈모샴푸 검색한 후 ‘ㅌㅁㅈㅅㅇㅎ’ 초성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리하 네이버 톡톡을 통해 정답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를 SNS 등 많은 곳에 공유 할 경우 당첨확률이 더 높아지며, 이벤트는 10월 7일에서 13일까지 시행된다.

‘Daily + TOP5’ 혜택은 리하 네이버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 초성 맞추기 2가지를 전부 참여 후 이벤트를 공유한 내용을 캡쳐해서 보내주는 인원에 한해 선별된다. Daily 5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매일 5명에게 리하 샴푸를 제공한다. TOP5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에게 1년 헤어케어 쿠폰을, 2등에게는 6개월 헤어케어 쿠폰을 지급하는 등 순위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리하는 유해물질 차단과 장시간 스타일링 유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전문 연구소를 통해 7가지 유산균, 발효 곡물 추출물 등 다양한 고기능성 성분을 개발하고 원천기술을 확보했으며, 파일럿 테스트를 토대로 부작용 요소를 미리 제거하는 등 제품에 대한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인기상품인 ‘리하 스윙 백 리올 샴푸’의 경우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7가지 곡물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20가지 식물성 아미노산이 보습 및 모발 케어를 돕고 있다. 화이트 머스크, 모링가 2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판테놀 첨가로 두피 장벽 개선, 수분 유지 등의 효과를 선사한다. 

리하 관계자는 “리하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리하는 각종 유해환경과 헤어 트러블로부터 고민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