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이 브랜드 9주년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신은 37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백만의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업체로, 올해 브랜드 론칭 9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받아온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2019년 한 해 동안 제공된 무료 쿠폰 중 가장 금액대가 높은 C클래스 관리권이 포함되어있으며, 전신관리 무료권, 부분관리 70%할인권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예신 관계자는 밝혔다.

▲C클래스 관리권(424만원 상당) 1명 ▲전신 관리 1회권 무료(22만원 상당) 98명 ▲부분관리 1회권 70%할인(8만원 상당) 4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0명 등 총 999명에게 이벤트 경품이 돌아간다.

이벤트 기간은 10월10일(목)부터 11월 1일(금)까지 진행되며, 999명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면 자동 종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신 관계자는 “9주년 동안 예신에 보내주신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 라며, “날씨가 쌀쌀해지며 다이어트에 손 놓기 쉬운 시기에 예신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바라며, 수족냉증 및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체온 관리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모두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신은 이재은 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다. 현재 서울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분당점,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5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