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1회 고졸 검정고시 대비 ‘합격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2020년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1회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0년 2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개념을 확립하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각 과목별 주요 내용을 정리하는 ‘핵심요약특강’과 실제 검정고시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모의고사’도 마련했다.

‘실전 모의고사’는 검정고시에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검정고시 수험생이 현재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검정고시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한 기초서와 기본서, 기출문제집 등을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2020년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완성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