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반값대란 패키지 출시,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
상태바
시원스쿨 반값대란 패키지 출시,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0.20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은 20일, 하루 한정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는 반값패키지를 선보여 반값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반값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된 것으로, ▲왕초보탈출 시리즈 ▲영어탈출기 100 ▲영단어탈출기 1,000 등 영어로 어떻게 입을 떼야 할지 모르는 영어 왕초보가 실전 영어회화 수준에 이를 수 있도록 짜인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먼저, 영어회화 레전드 강의로 불리는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는 사람의 말문을 트이게 해주는 영어회화 입문 강의다. 총 3탄으로 구성된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1탄에서 회화의 가장 기초적인 토대를 쌓아주고, 2탄에서 구조와 문법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간단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한다. 마지막 3탄에서는 보다 길고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단 100강으로 해외여행 실전 영어회화를 완성할 수 있는 ‘영어탈출기 100’은 개그우먼 김원희, 가수 김종민,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직접 듣고 실력 변화를 검증한 강의이기도 하다. 단 100강만에 영어 왕초보가 생활영어회화 능력자가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2019년 초 공개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순을 익히는 이론 트레이닝 70강과 원어민과의 실전 대화에서 사용하는 마스터키 30강으로 이루어져 있어 생활 영어를 가장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영어 단어가 부족한 이들이라면 한국인 전용 맞춤 단어 강의 ‘영단어탈출기 1,000’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해당 강의는 똑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약간의 뉘앙스 차이로 다르게 쓰이는 영단어부터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마스터키 영단어 등을 그냥 외우지 않고 뉘앙스와 활용 예문을 이시원 강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강의다. 강의가 각 1분 내외로 이루어져 단순 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면서 효과적으로 단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반값패키지에는 시원스쿨 회원에게 사랑받아온 기초영어말하기, 실전영어말하기, 왕초보영단어 시리즈, 20분 실전표현영어 시리즈 등의 강의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올해가 가기 전, 왕초보 수준만은 반드시 탈출하고 싶은 영어 왕초보자들에게 드릴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이라며 “14년간 시원스쿨이 영어회화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지킨 그 이유는 강의력에 있다고 자부한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강의로 단 하루 진행되는 시원스쿨 반값대란을 절대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시원스쿨 반값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원스쿨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