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인노래방 브랜드 중, 업계 최초 200호점을 돌파한 ‘세븐스타’가 고객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에게 선택받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세븐스타가 이처럼 활발한 지점 확장을 기록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창업 준비부터 운영까지 독보적인 시스템 구축
세븐스타가 구축한 맞춤형 상권분석 시스템은 상권개발 전문가 및 파트너사의 원천 데이터를 통한 입지선정 과정을 거쳐 객관적이고 신뢰도 높은 점포를 선별하고 있다. 창업 준비 단계부터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이용해 고객층을 세분화 분석, 해당 점포의 가능성, 입점 위치, 주변 경쟁사와의 가동률과 임차료, 제품 사양 등 꼼꼼한 상권 분석을 거치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은 더욱 높아진다. 

오픈 후에는 업계 최초로 도입된 전국 지역별 슈퍼바이저 시스템으로 1:1 점포 관리가 가능하다. 코인노래방 운영 노하우가 풍부한 슈퍼바이저들은 지역별로 상주하며 돌발상황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 이벤트, 홍보, 시즌별 가격정책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매출을 관리하고, 본사 가맹점 전용 시스템 구축으로 실시간 A/S 접수나 운영에 필요한 제품 구매까지 손쉽게 가능하다. 

업계 선두 인테리어 관리 시스템
세련된 코인노래방 시설을 완성하는 인테리어를 위해 세븐스타는 모던한 ‘네오클래식’, 10~20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컬러팝’, 심플함과 실용성을 담은 ‘모던프렌치’, 모던함에 화려함을 더한 ‘미러스타’,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러블리스타’ 등 신규 인테리어를 꾸준히 출시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예비 창업자들은 상권이나 성향에 맞게 인테리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여기에 매장 형태, 연령대, 상권특징, 접근성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만드는 독창적인 세븐스타의 인테리어는 시공과 감리 등을 세븐스타 연구개발팀과 인테리어 전담 부서가 관리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품질 또한 믿을 수 있으며,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본사 전담 부서를 통해 문제가 생길 시 A/S까지 빠른 처리를 돕는다.

온오프라인 소통으로 마케팅 지원 
업계 유일 치어리더 박기량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세븐스타는 박기량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세븐스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게릴라 마케팅 지원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SNS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세븐스타는 다채로운 SNS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꾸준한 세븐스타 방문까지 이끌고 있다. 업계 유일 12회째 개최되고 있는 세븐스타 가요제, 매월 7일, 17일, 27일마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공개하는 럭키데이 이벤트 등을 꾸준히 실시하며 연일 참여수를 갱신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는 현재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인 파격적 7성급 창업 프로모션까지 실시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7성급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세븐스타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