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내년부터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은 변경되는 제도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기반으로 내년 시험의 학습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이에 에듀윌은 ‘합격필독서’를 통해 주택관리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시험 일정과 과목, 유의사항 등 시험에 대한 정보와 함께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자격증 취득 후 전망 및 학습관리 방법도 소개한다.

또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선배 수험생의 학습방법도 소개해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찾고 있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지원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필독서’는 10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매일 5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