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혈당을 관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혈당 측정은 건강의 핵심 포인트로 꼽히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측정이 적용돼야 한다. 간편한 혈당계를 구입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가볍고 편리한 혈당측정기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습이다.

 

메이크맨에서 판매하는 혈당측정기 ‘FORA(포아)’는 소량의 혈액으로 측정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 휴대용 케이스 안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음은 물론 측정시간은 5초로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혈당측정기 FORA(포아)는 스트립자동제거기 버튼이 탑재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측정 결과를 표정 아이콘으로 알기 쉽게 보여주고 있으며 결과치가 표준치보다 낮은 경우, 결과치가 정상인 경우, 결과치가 표준치보다 높은 경우, 결과치가 240mg/dL 이상일 경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혈당측정기 FORA(포아)는 측정시간을 알려주는 알람기능으로 매일 동일한 시간에 측정을 돕고 있다. 450건의 저장된 검사 기록 결과치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를 위한 편리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휴대용 파우치에 혈당관리 수첩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외출 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실용적이다.

메이크맨 관계자는 “개개인에 맞는 혈당측정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기능, 경쟁력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 소비가 될 수 있다”며, “혈당측정기 FORA(포아)는 꾸준한 관리와 측정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미국 FDA 승인 제품으로, 40년 전통 병원 납품업체 유진의료전자 공식 판매처 메이크맨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메이크맨’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