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해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요즘, 홍삼이 환절기 면역력 영양제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은 6대 기능성 중 하나인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 항산화, 피로개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등의 기능성도 가지고 있어 대표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하지만 홍삼을 고르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점이 있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체내의 장내 미생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로 최종 분해가 되어야 흡수할 수 있어 그 효능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여 분해 작용이 원활하지 못한다고 하는데, 이는 즉 좋은 홍삼을 먹는다 하더라도 분해 작용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뜻이다.

그리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고, 장내 미생물 수와 상관없이 빠른 흡수율을 누릴 수 있는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에 진세노사이드(Rb1+Rg1+Rb3)의 합 25mg으로 고함량 제품이다. 홍삼의 기능성 또한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어 환절기 면역력 영양제는 물론 피로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시댁 선물, 환갑선물, 명절선물 등으로도 인기가 많다. 1일 2회, 1회 2정으로 하루 총 4정을 섭취하면 되고 하루에 먹을 양 만큼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환절기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최대 50% 가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고함량의 제품으로, 환절기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찾는 이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영양제가 될 것"이라며, "진생당이 2019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만큼,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