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세무사 1차 시험이 내년 상반기에 진행될 것으로 예견된 가운데 '대세 전문직 자격증'이라 불리는 공인세무사 시험 자격증(CTA)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세무사 자격시험은 1년에 두 번 시행되며 세무사 1차, 2차 시험으로 나눠 진행된다. 세무사 1차 시험은 전 과목이 객관식으로 출제되기 때문에, 난이도별 기출문제 풀이를 진행해야 한다. 

이에, 공인회계사(CPA)와 세무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세무사 1차 시험 대비를 위한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 종합반(주중반)’ 개강과 실전 문제풀이를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반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 종합반(주중반)’은 10월 28일(월) 개강할 예정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기본 이론을 공부했지만 내용이 헷갈리는 수험생, 문제풀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수험생, 기출문제 핵심이 어려운 수험생들에게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 종합반(주중반)’을 추천했다. 해당 반에서는 세무사 1차 핵심이론을 바탕으로 문제풀이를 진행하여, 세무사 1차 시험을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 종합반(주중반)’은 객관식 재무회계 정윤돈, 객관식 세법 이훈엽, 객관식 원가관리회계 엄윤, 객관식 재정학 서호성 교수 등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이훈엽 교수는 세법의 핵심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반 합격전략 설명회’는 10월 26일(토) 15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남역캠퍼스 4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를 자세히 살펴보면, 1부에서는 객관식 강의에 대한 필요성과 커리큘럼을 설명하고 2부에서는 세무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의 학습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객관식 재무회계 과목을 담당하는 정윤돈 교수는 회계학개론을 과락하지 않는 재무회계 공부법을 공개하고, 객관식 재정학을 강의하는 서호성 교수는 재정학 문제풀이를 30분 만에 끝내는 TIP을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객관식 세법 과목을 담당하는 이훈엽 교수는 2019년 세무사 1차 기출문제 풀이와 세법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이훈엽 교수님 강의 덕분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문제의 답을 찾아갈 수 있게 되었다”, “정윤돈 교수님의 실무 경험을 통해 재무회계 과목이 생생하게 와 닿았다”, “엄윤 교수님이 군더더기 없이 원가관리 회계를 잡아주셨다”, “서호성 교수님 수업을 들은 후, 재정학에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며 해커스 세무사 전문교수님들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해커스 세무사 객관식 종합반(주중반)’ 수강생들이 수업 후,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신 학습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반 수강 시에는 객관식 종합반 수강 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한 독서실 무료이용권과 ▲배수제한없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복습용 인강 ▲학원 사물함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보증금 1만 원)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는설명회에 참석한 인원에게 필기구 SET를, 설문조사에 참여시 해커스 기초경제학 교재(비매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객관식 종합반(주중반)은 실제 시험 감각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집중관리형 수강반인 스파르타반과 직접적으로 연계되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스파르타반은 총 3,000여개의 문제를 반복 숙달하는 반으로 기출별 세무사 시험 문제 풀이가 진행된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시험 문제풀이반 외에도 회계사 세무사 시험에 기초가 되는 회계원리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회계원리인강'부터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시험 공통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교재제공 기본종합반' ‘해커스 지텔프(G-TELP) 교재제공 합격패스' 등 세무사 최종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개설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