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사진 왼쪽)이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으로부터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수원도시공사)
11일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왼쪽)이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으로부터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 인증서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수원도시공사)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는 전국 도시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07년 첫 인증(3년) 후 5회 연속 인증이다.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01년 도입된 인증 제도는 현장에서 고객 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에 수여된다.

평가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평가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공사는 서비스 혁신시스템 구축,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부영 사장은 “시민의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공사미션과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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