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이 ‘제18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연설하고 있다.(사진=의왕시)
김상돈 의왕시장이 ‘제18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5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8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진행했다.

올 한해 자원봉사 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시의회의장 및 시·도의원, 내빈,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시 홍보대사인 가수 이창환씨와 올드팝 가수 안홍천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및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 올 한해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친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대한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다.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시민의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시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온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