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의왕도시공사(사장 최 욱)는 12일 의왕 부곡스포츠센터에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한 임·직원 결의대회를 가졌다.
결의대회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대표가 나서 고객 중심 서비스 결의문을 제창한 뒤 직원들은 서비스 실천 결의를 다졌다.
결의문엔 고객과 주민이 최고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 전문성을 기본으로 친절응대, 청결관리,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 내용이 담겨 있다.
최욱 사장은 “결의대회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동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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