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가 24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의료진에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장안구)
장안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가 24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의료진에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장안구)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수원시 장안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24일 코로나19 치료에 앞장서고 있는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의료진과 장안구보건소 직원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간식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서정국 장안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은 “연일 의료지원을 하고 있는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과 장안구보건소의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체력도 보충하면서 일에 전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병규 장안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를 비롯해 많은 단체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곳곳에서 힘을 실어주고 있어 감사를 드린다”며 “모두가 개인위생수칙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장안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앞서 지난 4일 장안구에 현금 200만원 상당의 방역용품을 지원했다. 같은 날 정자시장에서 방역 봉사활동도 펼쳤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