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이창성 후보.(수원시 갑)(사진=이창성 후보 선거캠프)
미래통합당 이창성 후보.(수원시 갑)(사진=이창성 후보 선거캠프)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미래통합당 이창성 후보(수원시 갑)는 11일 수원시 장안구 홈플러스 북수원점 앞에서 지역구 현역 국회의원 이찬열 의원, 최규진 전 예비후보 등과 합동 유세에 나섰다.

이창성 후보는 “유세 현장에서 확실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승리의 예감이 든다며, 장안 구민들의 호응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30여 년 전 이곳 수원 SK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했는데 지금도 그때와 비교해 보면 바뀐 것이 하나도 없고 수원에서 가장 낙후된 지역으로 변했다. 경제 전문가인 자신을 뽑아주면 확실히 장안구를 개혁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찬열 의원은 “이창성 후보같이 훌륭한 분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며 "시장과 도의원 모두가 여당인 수원의 정치 지형을 바꾸길 바란다”먀 “이찬열을 지지했던 분들이 이제는 이창성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당내 경선에서 이창성 후보와 경쟁했던 최규진 전 예비후보는 “남북 문제에 있어서 북한은 미사일 개발 등을 계속하고 있음에도 문재인 정부의 소극적인 대응으로 국민들의 안보 불안감이 커졌다. 또 문재인 정부 정책 실패, 민생 경제 실패를 꼭 심판할 수 있도록 이 후보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